HGUC 구 제타 & 구 제타쟈쿠(?) 토이



HGUC 구 건담마크투 킷의 쉴드 연결부품 + 정크 폴리캡을 사용해서 제타의 쉴드를 두 가지 각도로 장착할 수 있게 바꿨습니다. 이럴 경우 쉴드와 어깨의 간섭을 조금이나마 방지할 수 있겠죠.



빔샤벨은 MG 제타 1.0의 것이고 손은 HGUC 스테이맨의 손에 HGUC 구 제타의 손등을 결합한 것입니다. (이때만 해도 펼친 손이 귀했습니다.)



몇 년 만의 모빌슈트 형태인줄 모르겠군요. 그동안 쭉 ~ 웨이브라이더 형태로 있었답니다. 머리통의 안테나가 부러진 뒤부터 (접착제로 간신히 붙여놓긴 했지만 ㅜ ㅜ )는 머리통이 필요 없는 웨이브라이더로 만들어 놓고 있었죠. 이후 잉여가 된 머리통과 팔, 몸 일부분은 철혈 킷과 결합(?)되기도 했고...



어깨와 몸통을 연결하는 부위에도 딴 짓을 했습니다.
폴리캡을 좀 더 긴 것으로 바꾸고 어깨와 몸통 사이의 공간에 정크부품을 집어넣었습니다. 이렇게 했더니 어깨 장갑의 각 맞추기가 수월해졌고 겨드랑이 사이에 빔라이플 개머리판 집어넣을 공간이 살짝 늘어났습니다. (의도하고 했던 것은 아니었고 ...)



웨이브라이더 형태로 있는 동안 잉여 부품에 살짝 딴 짓을 했었는데... 그 흔적이 바로 뒷스커트 위치에 자리잡은 철혈 옵션세트 9번 부품입니다. 저 스커트 부품에 약간의 정크부품들을 사용해서 스탠드와 결합시킬 수 있도록 해봤습니다.



건담마크투 등의 킷에 포함되어 있는 쉴드 연결 부품과 HGUC 제타의 쉴드를 연결하기 위해서 정크 폴리캡 중 하나를 커터칼로 다듬었습니다. 양쪽으로 튀어나온 부분을 칼로 잘라낸 뒤 끼워주면 됩니다. (이건 취향 문제)







음... 이 쟈크 머리는 사실 일반적인 쟈크 머리가 아니라 HGUC 하이잭 머리입니다. 일반적인 HGUC 쟈크 머리통은 잘 안 끼워지는데 HGUC 하이잭 머리통은 쉽게 끼워지더군요. 하이잭은 쟈크 FZ 머리통을 달고 제타는 하이잭 머리통을 달고... 이렇게 되었답니다.

덧글

  • 2017/04/28 13:21 # 비공개

    비공개 덧글입니다.
  • 2017/04/28 13:33 # 비공개

    비공개 답글입니다.
  • 2017/04/28 20:13 # 비공개

    비공개 답글입니다.
  • 2017/04/29 23:18 # 비공개

    비공개 답글입니다.
※ 로그인 사용자만 덧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.